그냥 보아서 좋은 것/익산 00 교회 이야기

하나님의 음성을 들으라 (1991.10.06. 낮)

꿈꾸는 세상살이 2022. 12. 13. 19:02

하나님의 음성을 들으라 (1991.10.06. )

욥기 3617~3724

 

욥은 하나님의 말씀을 들었다. 그것도 앨리후를 통하여 전해 들은 것이었다. 광야에 온 사람은 모든 것을 하나님께 맡겨야 한다. 자기가 광야 생활을 조금 했다고 자만하면서 의인인 것처럼 으스대면 안 된다. 물의 가늘 줄기로 뽑아 올려 안개를 만들면 이것이 바로 부활이 되는 것이다. 다시 구름으로 되게 해서 땅으로 내려오게 하니 이것은 재림이다. 이것을 두고 그 뜻을 아느냐 그 시기를 아느냐 그 사람이 어떤지 아느냐. 사람으로서는 사람을 판단하거나 알 수도 없다. 모든 것은 하나님이 아신다.

우리는 하나님 재림시의 광경, 번개, , 풍우, 구름, 안대 등 모든 것이 다 그 뜻대로 이루어진다. 욥에게 앨리후가 알려 준 것은, 광야 교회에게는 진리교역자가 되고 광야 성도들에게는 성령이 인도하신다는 뜻이니 잘 알아들어야 한다.

은혜 교회의 일은 남방의 밀실이고, 겨울의 심판은 북방의 찬 기운이다. 번개 빛이 구름을 펴시는 것은 번개같이 빨리 널리 펴시는 것이다. 심판날에는 모든 세상을 다 무섭게 심판하신다. 구름으로 하늘을 가리는 것은 불신자가 은혜 교회를 깨닫지 못하도록 방해한다. 광야 성도는 하나님이 하실 때 무엇을 잘 했는지 답변할 수 있도록 준비해 두어라.

광야 성도는 그 기간 동안 하나님을 두려워하고 경외하며 하나님의 뜻대로 연단 받기를 즐거워하라. 그렇지 못하면 벌의 심판을 받으리라.